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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항목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이용기간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제7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제8조]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수집 및 보호
[제9조]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제10조] 정보주체의 권리와 의무 및 그 행사 방법
[제11조]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제12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제13조] 권익침해 및 구제방법 [제14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제15조] 고지의 의무

마리오쇼핑(주)(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마리오아울렛’, 온라인 홈페이지 ‘www.mariooutlet.co.kr’(이하 ‘홈페이지’이라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www.mariomall.co.kr’(이하 ‘마리오몰’이라 합니다)를 이용하는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을 보호하고 이와 관련된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고 함)을 포함하는 개인정보 관련법령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수시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 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통지)을 통하여 변경내용을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 1. 회사는 개인정보가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다음 각 항목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 2.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 관한 세부항목
    • 1) 회원가입 및 관리 :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인증, 회원자격 유지 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 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 목적
    • 2) 민원사무 처리 :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
    • 3)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포인트 결제,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 정산, 채권추심, 기타 입력 등 목적
    • 4)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목적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 각 호의 목적을 위해 수집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회원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하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멤버십 회원(오프라인)
  • 멤버십 회원(오프라인)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고객센터 가입시 - 필수 : 성명, 성별,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주소, 이메일, 본인인증결과값(CI/DI)
    - 선택 : 서비스 및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TM, 문자, 우편, 이메일)
    - 제3자 제공 동의(선택)
      ①농업회사법인 마리오허브빌리지(주) -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시럽, 페이코, 삼성페이가입 시 - 필수 : 성명, 성별,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주소, 이메일, 본인인증결과값(CI/DI)
    - 선택 : 서비스 및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문자, 우편, 이메일)
  •  
  • 2. 온라인 통합회원(www.mariomall.co.kr) : 마리오몰ㆍ홈페이지 동시가입
  • 온라인 통합회원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이메일 간편가입시 1. 회원가입
      - 필수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성별, 비밀번호
      - 선택 :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정보, 생년월일, 주소, 성별,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SMS, 이메일)
    2. 물품배송
      - 필수 : 배송의뢰인 및 수령인의 성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본인인증결과값(CI/DI)
    3. 대금결제
      - 필수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상품권정보, 본인인증결과값(CI/DI)
    SNS 간편가입 시 1. 회원가입
      - 필수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ID), 비밀번호
      - 선택 :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정보, 생년월일, 주소, 성별
      - SNS별 수집항목
        네이버: 네이버 식별정보
        페이스북: 페이스북 식별정보
        카카오톡: 카카오톡 식별정보 / 닉네임

        애플: 애플 식별정보/이메일

    2. 물품배송
      - 필수 : 배송의뢰인 및 수령인의 성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본인인증결과값(CI/DI)

    3. 대금결제
      - 필수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상품권정보, 본인인증결과값(CI/DI)
  •  
  • 3. 온ㆍ오프라인 통합회원(www.mariooutlet.co.kr) : 멤버십회원(오프라인)ㆍ마리오몰ㆍ홈페이지 동시가입
  • 온ㆍ오프라인 통합회원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통합포인트회원 가입 시 1. 회원가입
      - 필수 : 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이메일, 성별, 비밀번호, 본인인증결과값(CI/DI)
      - 선택 :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정보
    2. 물품배송
      - 필수 : 배송의뢰인 및 수령인의 성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본인인증결과값(CI/DI)
    3. 대금결제
      - 필수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상품권정보, 본인인증결과값(CI/DI)
  •  
  • 4. 기타
  • 이벤트 참여/당첨 시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해외 직구상품 주문시 1. 해외 직배송 상품 통관업무처리 목적
      - 필수 : 개인통관고유부호
    이벤트 참여/당첨 시 1. 이벤트 참여 : 당첨자 추첨
      - 선택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본인인증결과값(CI/DI)

    2. 이벤트 당첨 : 경품 안내 및 배송
      - 필수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배송주소
    서비스 이용 시 1. 자동으로 수집 될 수 있는 항목
      - IP정보, 디바이스 또는 브라우저 정보,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이용기간

  •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다만,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 2.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은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시(회원가입 시)부터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까지 입니다. 회사는 다른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하고 있거나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법령에서 정의하는 기간(1년) 동안 재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ㆍ관리합니다. 단,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ㆍ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ㆍ서면ㆍ모사전송ㆍ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립니다.
  • 3. 관련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련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 보유 기간
    보관정보 보존기간 보존근거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 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접속에 관한 기록보존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 시행령 제29조
    거래기록 등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10년 「국세기본법」
    손해배상 요청을 접수 및 처리 10년 「제조물책임법」
  •  
  • 4. 관련 법령에 그 근거가 없더라도, 회사의 중대한 손실을 예방하거나, 범죄 및 소송 등을 위해 보관해야 하는 경우 회사방침에 따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최소한의 기간 및 항목만 보관합니다.
  • 중대한 손실의 예방을 위한 개인정보 보유 기간
    보관정보 보존기간 보존사유
    회원 탈퇴 후 이용자 정보에
    관한 기록(멤버십회원)
    7일 부정이용 회원의 재발 방지 교환/환불 및 컴플레인 처리
    회원 탈퇴 후 이용자 정보에
    관한 기록(온라인통합회원)
    90일 부정이용 회원의 재발 방지 교환/환불 및 컴플레인 처리
    이용약관에 따라 자격이
    상실 된 회원정보
    5년 부정이용 회원의 재발 방지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1. 회사는 원칙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해야 하는 경우 법령에 따른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2. 다만 다음의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 1)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2) 재화 등의 거래에 따라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3)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 4)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5)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 1. 관련 법령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회사의 구체적인 개인정보 파기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파기절차
        서비스 이용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저(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에 의한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2)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합니다.
  • 2.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개인정보유효기간제를 실시하며, 1년 이상 미이용한 회원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분리, 보관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보유하며, 해당 기간 종료 후 파기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대상자에게 분리보관일로부터 최소 30일 전 이전에 안내 합니다. 또한 파기되지 않은 개인정보는 해당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재개하는 시점에 다시 제공됩니다.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 1. 회사는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거나 관련 사항을 공개 또는 고지 후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주)유니에스, (주)유니토스 고객센터, 안내데스크, 계산도우미, 방송/교환실 운영
    (주)인비토 SMS/LMS/MMS/알림톡&친구톡 발송
    (주)UBASE 온라인 고객응대 센터 운영
    롯데글로벌로지스(주) 물류배송을 위한 물류(출고, 반품)대행
    NICE 평가정보(주) 포인트 적립 및 오프라인 포인트 통합을 위한 본인인증
    (주)KG 이니시스 온라인 결제대행
    (주)토스페이먼츠 온라인 결제대행
    네이버(주), (주)카카오페이 온라인 간편결제대행
    (주)엔에이치엔페이코 온라인 간편결제대행
    (주)토스페이먼츠 온라인 간편결제대행
    (주)다우데이타 오프라인 결제 대행처리
    퍼스트데이타코리아 유한회사 오프라인 결제 대행처리
    코바아이티(주) 데이터 유지보수
    우리모바일 고객 SMS 수신거부
  • 2.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외 재위탁 제한,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손해배상,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 등의 사항을 계약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관리ㆍ감독합니다.
  •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1. 회사는 이용자를 식별하고 회원의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며, 이용자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3.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께서 쿠키의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에는 일정한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nternet Explorer 기준)
    웹브라우저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선택 >[개인정보] 탭을 선택 >[고급]에서 원하는 옵션 선택

[제8조]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수집 및 보호

  • 회사에서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 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 가. 회사는 비회원 주문일 때에도 배송, 대금결제, 주문내역 조회 및 구매확인, 실명여부 확인을 하는 데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요청합니다. 이때 해당 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의 배송과 관련 된 용도로 사용되며 그 밖의 용도로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 나. 비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및 항목
    • • 성명, 휴대전화번호, CI(연계정보), DI(중복정보), 생년월일, 성별 : 본인인증 기관을 통한 본인확인 및 식별, 연령제한 서비스 이용제공
    •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e-mail), 서비스이용정보(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생성된 서비스이용기록, 요금청구 및 결제기록, 접속기록, 쿠키, 접속IP정보)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 본인의사의 확인, 새로운 정보와 고지사항의 안내
    • • 계좌정보: 대금결제서비스 제공 등
    • • 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e-mail), 수취인정보(수취인명, 배송지주소, 휴대전화번호, 전화번호) : 상품 및 경품배송(반품/환불/최소 등)을 위한 배송주소 및 연락처 확인
  • 다.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회원에게만 적용 되는 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하여는 회원과 동일하게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등 )
  • 라. 회사는 비회원의 개인정보도 회원과 동등한 수준으로 보호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 1.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1)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회사의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은 행정안전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의 내부관리 지침을 준수하여 시행합니다.
    • 2)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 취급하는 담당자를 지정하고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3)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4)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 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6)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ㆍ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 7)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에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9)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전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10조] 정보주체의 권리와 의무 및 그 행사 방법

  • 1. 회사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개인정보 열람요구,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삭제요구, 처리정지 요구)를 행사할 수 있으며, 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멤버십회원(오프라인)의 경우, 마리오아울렛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통보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며, 상담시간은 영업시간 내에 가능합니다.
    • 2) 온라인회원(마리오몰/홈페이지)의 개인정보의 열람, 수정 및 탈퇴는 마리오몰 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3)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하거나 제3자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2. 회원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 1) 회원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3) 회원은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하고 관계법령에 따라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 회사는 회원가입을 만 14세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도록 하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만 14세 미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3) 삭제 요구
      •   4) 처리정지 요구
      •   
    •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④ 제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12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 성 명 : 홍진기 전무
    • - 소 속 : 경영전략실
    • - 전화번호 : 1522-3605
    • - E-MAIL : privacy@emario.co.kr

[제13조] 권익침해 및 구제방법

  •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개인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www.kopico.go.kr / 1833-6927)
    •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www.spo.go.kr / 02-3480-3573)
    •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cyberbureau.police.go.kr / 1566-0112)

[제14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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