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정통 패션
아울렛에서 아시아 최대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마리오아울렛은 1980년 마리오상사를 시작으로 여성 니트브랜드 ‘까르뜨니트’와 대한민국 최초 정통 패션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을 통해 패션∙유통의 리딩기업으로 성장 했습니다. 2001년 마리오아울렛 1관을 오픈한 뒤, 고객 여러분의 성원으로 발전과 도약을 거듭해 지난 2013년에는 리뉴얼 오픈을 통해 750여 개에 이르는 국내∙외 유명브랜드를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을 완성 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를 바탕으로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자연휴게공간 마리오아울렛 가든, 동물농장 등으로 고객들에게 쇼핑을 넘어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교외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초대형 프리미엄 아울렛을 만나볼 수 있어 폭넓은 쇼핑∙문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 상품을 365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가치소비’명소
마리오아울렛은 유명 브랜드의 품질 좋은 상품을 365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합리적인 쇼핑 명소 입니다. 국내∙외 패션 브랜드는 물론이고 키즈테마파크, 서점, 리빙, F&B 등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를 보유해 편리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상설매장은 물론이고 브랜드 종합관, 팩토리 아울렛, 편집숍,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매장에서 맞춤형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