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 이용약관Membership terms and condi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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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이하 “회원”이라한다)이 마리오쇼핑(주)(이하“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과 당사와의 제반 권리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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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이라 함은 마리오보너스카드를 발급받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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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라 함은 회원을 위해 회사 또는 “마리오보너스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총칭을 말하며 그 개요는 본 약관 제 3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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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보너스카드”라 함은 회원이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승인한 카드로서 “회사 또는 마리오보너스제휴사”가 발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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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보너스제휴사”(이하“제휴사”) 및 “마리오보너스 제휴가맹점”(이하 “제휴가맹점”)이라함은 마리오보너스 서비스에 관하여 회사와 마리오보너스 서비스 제휴계약 또는 마리오보너스가맹점 가입계약을 체결한 업체 또는 업소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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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보너스포인트”(이하“포인트”라 한다)라 함은 회원이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취득한 것으로 본 약관은 그 취득 및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을 기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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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립포인트”이라 함은 회사가 지정한 포인트(구매금액 1,000원당 10점 포인트 적립)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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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적립률”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이벤트로 특정기간에 한해 적립률을 변칙적으로 부여하는 것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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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권”이라 함은 회사가 신용으로 발행한 유가증권을 말하며, 상품권 교환 및 사용에 관하여는 본 약관 제 9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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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이라 함은 마리오아울렛 1관,2관,3관 내 입점되어 있는 매장을 말합니다.
제3조 마리오 보너스 카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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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적립 서비스(1,000원당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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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적립에 따른 상품권 교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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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 보너스 카드 회원 전용 추가 상품 할인 및 추가 포인트 적립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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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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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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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자우편 또는 서면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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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마리오아울렛 홈페이지 내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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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회사, 제휴사 또는 제휴가맹점 내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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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방법 중 본 조 제1항의 가)의 경우에는 회원이 가장 최근에 당사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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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약관에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제 1항,제 2항에 따른 당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를 하지 않는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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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조의 고지방법 및 고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고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마리오보너스카드의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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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 가입 대상은 국내 거주 내/외국인에 한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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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작성하고, 본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의 내용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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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자체 기준을 만족하는 고객에게 회원가입 및 마리오보너스 카드를 발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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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에서 카드 발급 시 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누락할 경우, 이에 따른 모든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6조 마리오보너스카드 이용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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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보너스 카드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자격 및 마리오보너스 카드를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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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카드를 분실 또는 도난 당했을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통지를 받은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마리오보너스 카드 사용을 중지하는 등의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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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부당한 카드 사용 등으로 인해 회사 또는 제3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정지, 상실시킬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를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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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전자우편,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따른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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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지로써 회원의 자격을 상실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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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회원 가입 신청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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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회원이 부정 적립 및 부정 사용 등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① 부정적립이란,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다만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는 제외됩니다.
- ② 매장협력사직원은 근무기간 중 매장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도 당해 직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지 않는 한 이에 따른 포인트 적립은 부정적립에 해당됩니다.
- ③ 부정사용이란, 회사나 제휴사 또는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수단과 방법에 관계없이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④ 부정적립/사용에 관한 1차적인 판단은 회사가 하며, 부정적립/사용 의심자로 지명된 인원은 이에 대한 소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통보한 기일 내 미소명할 경우 부정부정적립/사용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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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회원이 사망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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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다른 회원의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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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포인트 사용 후 사용 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를 상습적으로 (2회 이상) 반복 해당사나 해당 제휴사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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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이 금지하거나 사회상규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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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회사 및 제휴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마리오 보너스 카드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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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부정 적립 및 부정 사용 등으로 인해 회사 또는 제3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부정 적립 및 부정 사용에 관한 회사 판단 결과 부정적립/사용 내역이 확정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정지, 상실 및 누적된 포인트를 소멸시킬 수 있으며, 피해에 따른 민/형사상의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회원탈락 요청일 또는 자격상실 통보일에 탈퇴 및 자격상실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탈퇴 및 자격상실의 효력 발생과 동시에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7일이내 삭제 처리됩니다. 탈퇴 및 자격상실 시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취급위탁 동의서에 기재된 수집 및 이용목적에 따라 사고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분리 보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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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에 따른 포인트의 처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 탈퇴를 요청한 회원의 잔여 포인트는 탈퇴 요청일 현재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하며, 회원탈퇴 요청일로부터 제9조 ⑦항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나) 회원 사망 시 누적 포인트는 상속되지 않습니다.
- 다) ②항의 이유로 회원 자격이 상실될 경우 누적 포인트는 자격상실의 효력 발생 시점을 기준으로 자동 삭제되며 상속 및 양도되지 않습니다.
제8조 포인트 적립/취소
- ① 회원이 매장 내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기 위해서는 계산시 반드시 마리오보너스카드 또는 회원 식별정보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② 회원은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후 대금 결제 시에 회원 본인의 카드를 같이 제시하여야 하며, 현금 및 본인 명의의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시에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타인 명의 신용카드 또는 타인이 결제한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 합니다. 단, 직계가족의 결제에 한하여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③ 포인트는 회원의 상품 구매 당시에 적립하는 것이 원칙이나, 그 당시에 적립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상품을 구매한 당일을 포함하여 7일 이내 고객센터에서 사후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사후적립시 방문자 및 당해 결제자(영수증 상 결제자)와 결제카드가 일치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④ 기본 포인트 적립은 1천원당 10점(1천원 미만 절사)이 적립됩니다. 포인트의 적립률은 변경가능하며, 회사는 기본 포인트의 적립률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적용 예정일 30일 이전까지 해당 내용을 고객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⑤ 회사는 사은행사 및 판촉행사 등으로 “특별적립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원은 구매한 상품이나 서비스가 반품, 환불될 경우에는 적립된 포인트는 삭감됩니다.
- ⑦ 내부 정책에 의해 포인트 적립 제외 매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⑧ 회원이 적립한 포인트는 계산 후 영수증에 표기되며, 포인트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제9조 포인트 사용 및 소멸
- 포인트는 회사가 발행하는 상품권에 의해서만 교환 가능하며, 누적포인트가 10,000점 이상 시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회사가 정한 사용처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사용처는 상품권에 표기)
- 회원은 정상적인 상품권의 발급을 위해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개인정보에 변경이 있을 때에는 회사에 즉시 통지하여야 하며, 통지의무 미이행으로 인한 불이익 등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상품권을 통해 구매 시 일반적립율 및 특별적립율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의 부정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부정 사용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으며, 액면 분할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액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1만원 이하는 100분의 80이상) 사용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를 사용 후(상품권 교환 후) 포인트 사용 이전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를 취소 할 경우, 반드시 교환한 상품권 전액을 반납해야 구매 취소가 진행이 됩니다. 상품권이 정상적으로 반납되면 상품권 교환 이전 시점으로 포인트가 복원 됩니다.
-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며, 상품권으로 교환하지 않은 포인트 및 잔여포인트는 2년이 지나면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또한 한 번 발급된 상품권에 대해서는 재발행 및 철회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이 포인트로 상품권을 교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진이 있는 신분증(미성년자의 경우 학생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의 의무
- 회사는 회원이 마리오보너스카드 가입신청을 할 때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수시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단,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를 철회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신속하게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의 활용 목적범위를 넘어 다른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르며, 해당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및 매장 내 게시물을 통해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11조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의 종료
- 회사는 영업부문의 폐지나 통합, 영업양도나 합병, 분할, 경영정책의 변경 등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약관에 의한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일방적으로 종료 또는 폐쇄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종료 또는 폐쇄하고자 하는 경우 중단 또는 폐쇄 시점부터 최소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4조 통보 방법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통보하며, 당사는 적극적으로 마리오보너스카드 포인트 사용을 촉진하는 활동을 합니다. 이 경우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의 종료 또는 폐쇄 기준일은 회원에게 통보된 일자로 합니다.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 종료 또는 폐쇄 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마리오보너스카드 포인트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Ⅱ.10항에 따라 본 약관 제9조를 준용하여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으로 보상합니다.
제12조 분쟁조정 및 관할 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조정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회원과 당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안될 경우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남부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을 제 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기타)
회원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마리오아울렛 홈페이지(www.mariooutlet.co.kr) 및 매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8년 4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성명 및 연락처)
고객님께서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는 고객님께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자료로만 활용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 드립니다. 만약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대해 의견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개인 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게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오보너스카드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마케팅 팀장
전화 : 02-2109-7000
e-Mail : mario@emari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