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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제2조 정의
제3조 마리오 보너스 카드 서비스 제4조 약관개정
제5조 회원가입 및 마리오보너스카드의 발급 제6조 마리오보너스카드 이용 및 관리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정리 제8조 포인트 적립/취소
제9조 포인트 사용 및 소멸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의 의무
제11조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의 종료 제12조 분쟁조정 및 관할 법원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이하 “회원”이라한다)이 마리오아울렛㈜(이하“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과 당사와의 제반 권리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정의

  1. “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이라 함은 마리오보너스카드를 발급받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라 함은 회원을 위해 회사 또는 “마리오보너스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총칭을 말하며 그 개요는 본 약관 제 3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3. “마리오보너스카드”라 함은 회원이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승인한 카드로서 “회사 또는 마리오보너스제휴사”가 발급합니다.
  4. “마리오보너스제휴사”(이하“제휴사”) 및 “마리오보너스 제휴가맹점”(이하 “제휴가맹점”)이라함은 마리오보너스 서비스에 관하여 회사와 마리오보너스 서비스 제휴계약 또는 마리오보너스가맹점 가입계약을 체결한 업체 또는 업소를 말합니다.
  5. “마리오보너스포인트”(이하“포인트”라 한다)라 함은 회원이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취득한 것으로 본 약관은 그 취득 및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을 기술하고 있습니다.
  6. “일반적립포인트”이라 함은 회사가 지정한 포인트(구매금액 1,000원당 10점 포인트 적립)을 말합니다.
  7. “특별적립률”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이벤트로 특정기간에 한해 적립률을 변칙적으로 부여하는 것을 말합니다.
  8. “상품권”이라 함은 회사가 신용으로 발행한 유가증권을 말하며, 상품권 교환 및 사용에 관하여는 본 약관 제 9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9. “매장”이라 함은 마리오아울렛 1관,2관,3관 내 입점되어 있는 매장을 말합니다.

제3조 마리오 보너스 카드 서비스

  1. 포인트 적립 서비스(1,000원당 10점)
  2. 포인트 적립에 따른 상품권 교환 서비스
  3. 마리오 보너스 카드 회원 전용 추가 상품 할인 및 추가 포인트 적립 서비스
  4. 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개정

  1.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 가) 전자우편 또는 서면 통보
    • 나) 마리오아울렛 홈페이지 내 게시
    • 다) 회사, 제휴사 또는 제휴가맹점 내 게시
  2.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방법 중 본 조 제1항의 가)의 경우에는 회원이 가장 최근에 당사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3. 개정약관에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제 1항,제 2항에 따른 당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를 하지 않는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본 조의 고지방법 및 고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고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마리오보너스카드의 발급

  1. 마리오보너스카드 회원 가입 대상은 국내 거주 내/외국인에 한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작성하고, 본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의 내용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자체 기준을 만족하는 고객에게 회원가입 및 마리오보너스 카드를 발급합니다.
  4. 매장에서 카드 발급 시 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누락할 경우, 이에 따른 모든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6조 마리오보너스카드 이용 및 관리

  1. 마리오보너스 카드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자격 및 마리오보너스 카드를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카드를 분실 또는 도난 당했을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통지를 받은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마리오보너스 카드 사용을 중지하는 등의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이 부당한 카드 사용 등으로 인해 회사 또는 제3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정지, 상실시킬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를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정리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전자우편,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따른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지로써 회원의 자격을 상실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 회원 가입 신청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 나) 회원이 부정 적립 및 부정 사용 등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① 부정적립이란,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다만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는 제외됩니다.
      • ② 매장협력사직원은 근무기간 중 매장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도 당해 직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지 않는 한 이에 따른 포인트 적립은 부정적립에 해당됩니다.
      • ③ 부정사용이란, 회사나 제휴사 또는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수단과 방법에 관계없이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④ 부정적립/사용에 관한 1차적인 판단은 회사가 하며, 부정적립/사용 의심자로 지명된 인원은 이에 대한 소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통보한 기일 내 미소명할 경우 부정부정적립/사용으로 간주합니다.
    • 다) 회원이 사망한 경우
    • 라) 다른 회원의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마) 포인트 사용 후 사용 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를 상습적으로 (2회 이상) 반복 해당사나 해당 제휴사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 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이 금지하거나 사회상규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사) 회사 및 제휴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마리오 보너스 카드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3. 회원이 부정 적립 및 부정 사용 등으로 인해 회사 또는 제3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부정 적립 및 부정 사용에 관한 회사 판단 결과 부정적립/사용 내역이 확정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정지, 상실 및 누적된 포인트를 소멸시킬 수 있으며, 피해에 따른 민/형사상의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탈락 요청일 또는 자격상실 통보일에 탈퇴 및 자격상실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탈퇴 및 자격상실의 효력 발생과 동시에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7일이내 삭제 처리됩니다. 탈퇴 및 자격상실 시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취급위탁 동의서에 기재된 수집 및 이용목적에 따라 사고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분리 보관됩니다.
  5.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에 따른 포인트의 처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 탈퇴를 요청한 회원의 잔여 포인트는 탈퇴 요청일 현재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하며, 회원탈퇴 요청일로부터 제9조 ⑦항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나) 회원 사망 시 누적 포인트는 상속되지 않습니다.
    • 다) ②항의 이유로 회원 자격이 상실될 경우 누적 포인트는 자격상실의 효력 발생 시점을 기준으로 자동 삭제되며 상속 및 양도되지 않습니다.

제8조 포인트 적립/취소

  1. 회원이 매장 내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기 위해서는 계산시 반드시 마리오보너스카드 또는 회원식별정보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후 대금 결제 시에 회원 본인의 카드를 같이 제시하여야 하며, 현금 및 본인 명의의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시에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타인 명의 신용카드 또는 타인이 결제한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 합니다. 단, 직계가족의 결제에 한하여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3. 포인트는 회원의 상품 구매 당시에 적립하는 것이 원칙이나, 그 당시에 적립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상품을 구매한 당일을 포함하여 7일 이내 고객센터에서 사후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사후적립시 방문자 및 당해 결제자(영수증 상 결제자)와 결제카드가 일치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4. 기본 포인트 적립은 1천원당 10점(1천원 미만 절사)이 적립됩니다. 포인트의 적립률은 변경가능하며, 회사는 기본 포인트의 적립률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적용 예정일 30일 이전까지 해당 내용을 고객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사은행사 및 판촉행사 등으로 “특별적립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li>
  6. 회원은 구매한 상품이나 서비스가 반품, 환불될 경우에는 적립된 포인트는 삭감됩니다.
  7. 임대매장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8. 회원이 적립한 포인트는 계산 후 영수증에 표기되며, 포인트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제9조 포인트 사용 및 소멸

  1. 포인트는 회사가 발행하는 상품권에 의해서만 교환 가능하며, 누적포인트가 10,000점 이상 시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회사가 정한 사용처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사용처는 상품권에 표기)
  2. 회원은 정상적인 상품권의 발급을 위해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개인정보에 변경이 있을 때에는 회사에 즉시 통지하여야 하며, 통지의무 미이행으로 인한 불이익 등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상품권을 통해 구매 시 일반적립율 및 특별적립율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4. 상품권의 부정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부정 사용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5.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으며, 액면 분할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액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1만원 이하는 100분의 80이상) 사용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포인트를 사용 후(상품권 교환 후) 포인트 사용 이전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를 취소 할 경우, 반드시 교환한 상품권 전액을 반납해야 구매 취소가 진행이 됩니다. 상품권이 정상적으로 반납되면 상품권 교환 이전 시점으로 포인트가 복원 됩니다.
  7.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며, 상품권으로 교환하지 않은 포인트 및 잔여포인트는 2년이 지나면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또한 한 번 발급된 상품권에 대해서는 재발행 및 철회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이 포인트로 상품권을 교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진이 있는 신분증(미성년자의 경우 학생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마리오보너스카드 가입신청을 할 때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수시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단,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를 철회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신속하게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의 활용 목적범위를 넘어 다른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르며, 해당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및 매장 내 게시물을 통해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11조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의 종료

  1. 회사는 영업부문의 폐지나 통합, 영업양도나 합병, 분할, 경영정책의 변경 등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약관에 의한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일방적으로 종료 또는 폐쇄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를 종료 또는 폐쇄하고자 하는 경우 중단 또는 폐쇄 시점부터 최소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4조 통보 방법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통보하며, 당사는 적극적으로 마리오보너스카드 포인트 사용을 촉진하는 활동을 합니다. 이 경우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의 종료 또는 폐쇄 기준일은 회원에게 통보된 일자로 합니다. 마리오보너스카드 서비스 종료 또는 폐쇄 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마리오보너스카드 포인트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Ⅱ.10항에 따라 본 약관 제9조를 준용하여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으로 보상합니다.

제12조 분쟁조정 및 관할 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조정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회원과 당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안될 경우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남부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을 제 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기타)
회원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마리오아울렛 홈페이지(www.mariooutlet.co.kr) 및 매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년 6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성명 및 연락처)
고객님께서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는 고객님께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자료로만 활용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 드립니다. 만약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대해 의견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개인 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게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오보너스카드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마케팅 팀장
전화 : 02-2109-7000
e-Mail : mario@emari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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